오다 클리닉에 대해서

원장 소개

원장 인사

현대 의학은 경이롭게 진보했으며, 그 치료력은 눈이 번쩍 뜨이게 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하여 환자가 감소하기는 커녕, 유감스럽게도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환자수가 증가하는 상황입니다. 환자가 증가하는 경향에 대해 앞으로 의료계가 생각해야 할 것은 질환에 걸린 뒤에 치료를 반복하는 것만이 아니라, 오히려 사전 예방 방법을 보급하며 치료 효과를 올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의료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중요한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는 예방 의학에 중점을 두고 의료 활동에 종사해 왔습니다. 환자가 생기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의료 활동을 목표로 하여 중국, 한국, 일본에서 배운 의학 지식을 연구하고, 동양 의학과 서양 의학을 조합하여 오늘날까지 매일 다양한 질병 예방에 힘써 왔습니다.
질병을 줄이려면 평소의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병에 걸리지 않겠다고 항상 다짐하고 대응하는 것이 질병 감소로 이어집니다.

저는 사회 생활 속에서 가장 기본은 지위나 재력이 아니라 그 사람의 몸과 마음의 건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몸과 마음의 건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야말로 생활의 근원을 지키는 원동력이자 인간 생활의 근간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기본을 지키면서 한 사람이라도 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를 명심하여, 밝고 건전하며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양한 과제 도전하는 연구자들과 매일 환자들에게 헌신하는 간호사들은 환자들의 생명을 한 명이라도 더 지키기 위해 치료와 연구를 계속해야 합니다.

원장 프로필

오다 하루노리
오다 하루노리
오다 클리닉 원장
  1. 1954년 1월, 중국 지린성 출생.
  2. 지린성 옌볜 의학원, 지린 의학 대학 졸업.
  3. 지린성 안투현 제2 병원 외과에서 근무.
  4. 지린 의과 대학생 과학 연구소에서 생화의학을 중심으로 연구 활동에 전념.
  5. 연구 시야를 넓히기 위해 한국의 서울 중앙 대학 의학부에 입학.

1954년 전시 중에 중국으로 건너간 부모님 아래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는 소아과 의사, 어머니는 약사인 환경에서 자람.
도쿄 도진 병원 부원장으로 근무한 후, 1997년에 의료 법인 사단 의진회를 설립하고 이사장으로 취임.
일찍이부터 연구했던 암 면역 치료를 일본에서 발빠르게 임상 응용하는 등, 독자적으로 세포 배양을 개발하여 NKM 면역 요법을 확립했다. 현재는 암의 빠른 조기 발견을 제창하며 NKM 면역 요법을 중심으로 예방 의료를 실천 중. 재생 의료 분야인 줄기 세포의 기초 연구와 임상 응용에도 착수하고 있다.
동시에 지역 밀착 의료도 병행하여 수행하여, 지역 주민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활동 범위는 일본만이 아니라 한국, 중국에도 걸쳐 있으며 한국에서는 일본의 의료 기관 중 처음으로 MFDS(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취득.
중국에서는 베이징 301 병원을 중심으로 다수의 의료 기관과 연계하여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오다 클리닉에 대해서